바람의나라 클래식 왕퀘 도우미 BaramKQ2.06+멀티클라이언트(알탭 전환 바로가능!)
매크로 지원 기능 안내
1.원하는 사냥터에 맞게 왕에게 근접 시 해당 퀘스트를 받기까지 자동으로 퀘스트 수락 반복
2.원하는 타겟 몬스터 수락 시 자동으로 사냥터 출두 캐릭터로 출두
2-1.출두 후 춤추기 액션으로 일종의 알람음 발생여부 선택적으로 가능
3.직접 타겟몬스터 사냥
4.경험치획득 인식 시 즉시 왕궁 출두
4-1.선택사항으로 수동 출두 가능(그룹사냥 등등의 경우)
5.왕궁출두 후 직접 걸어서 왕에게 근접
추후 지원 업데이트 예정사항
1.프로그램 실행 시 멀티클라이언트 실행 가능하도록(알탭가능 성능허락하면 무한대)
2.주술사 사냥 도우미
- 마비,중독 등 단축키 활용 사용 편의성 제공
- 타겟팅 지정 시 해당몹 자동으로 스킬 사용
위의 사항 반복입니다 사냥터 및 출두캐릭, 부가옵션 선택 후
F1 키를 눌러 시작하며 시작 이후 마우스 움직일 필요 없이
타겟몬스터사냥+이동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왕궁 출두후 왕에게 복귀하는건 여러 방면으로 시도해봤지만
길막, 소환빌런 등등 오히려 방해요소가 생겨 포기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어디까지나 편의를위해 도와주는 것이지
자동 사냥을 목적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멀티 클라이언트 실행 솔루션 안내
현제는 특정 리소스를 수동으로 강제 종료 시켜야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BaramKQ 프로그램 실행 시 자동으로 지원하여
성능 한도 내 멀티 클라이언트를 실행 할 수 있도록 개발 예정
해당 부분은 급한 부분이 아니기에(수동으로 켜놀 수 있기에)
버그 및 속도개선 정확도 개선 건의사항 수렴 등 우선적인 작업보다 후순위로 두겠습니다
영구 인증 구매 고객분들은 따로 연락 주시면 멀티클라이언트 사용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간제 사용분들은 죄송하지만 현제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현제 자동사냥 관련 문의가 상당이 많아 해당부분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을 첨언하여 답변합니다
자동사냥은 저희쪽에서는 개발에 염두를 0.0000001%도 두고 있지 않습니다
일단 자동사냥이 바람 클라이언트 자체를 분석한 패킷을 이용하는 방식이 아니라면
뭘 해도 사람 손보다 느립니다
아 타겟팅 잡는거 정도는 빠를 수 있겠네여
문제는 그게 누군가 잡던걸 스틸하는것일 가능성도 분명 있죠
그럼 그 피해를 본 사람은 눈여겨 봤다가 계속 반복행동을 한다면
분명하게 신고가 들어갈 것이며 캐릭터는 머나먼 곳으로 감금될 수 있겠죠
이미지 서칭 방식으로 진행을 한다면 분명한 한계라는것이 있습니다
너무 환상적으로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미지서칭 방식이나 동영상을 활용하는 방식이라고 쳐보겠습니다
사냥은 둘째 치고
왕궁 진입을 예로 들어보죠
길막 피해서 왕까지 가는것이 사람이 빠를까요? 이미지서칭해서 가는 매크로가 빠를까요??
사람이 훨신 빠릅니다
그리고 요즘 출캐 소환하는 빌런들도 엄청나게 많고요
여기까지 그냥 개인적인 자동사냥 포함이라는 것에 대한 생각이었습니다
모든 문의사항은 디스코드 : https://discord.gg/X8tJ96GN 로 오셔서 문의 바랍니다